티스토리 뷰

네팔서 의료봉사하는 윤장현 전 시장.


윤장현 전 광주시장 채용비리 연루 (CG)[연합뉴스TV 제공]





노무현 (盧武鉉)의 이상한 말이 나왔을 때 나는 노무현 (노무현)을 보호해야한다고 생각했다. "


윤광현 전 광주 시장은 노무현 (盧武鉉) 전 대통령의 부인 인 김모 (49 ·여) 씨가 사기성이면서 자녀 모집을 요청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의료 자원 봉사자로 네팔에 머무르고있는 전윤은 5 월 5 일 연합 통신과 전화 통화에서 권 (Kwon)을 가장 한 김 (Kim)

이제 나는 그것을 안다.

내 비서와 말할 수 없었다.

노 대통령은 순천의 딸들 중에 형제가있다.

노무현의 피가 아니다.

그럴 필요 없어.

그는 말했다. "도와주세요."그가 말했다. "나는이 소리를 들었을 때 몸이 떨렸다. 나는 전혀 몰랐다."



윤 전은 지난 12 월 "광양숙.

나는 딸의 비즈니스 문제로 5 억 원이 필요했다. "



전 장관은 30 분간 김 전 대통령에게 전화를 걸어 권씨를 사칭하면서 전화를 통해 노무현 대통령의 불량한 소리가 들리자 곧바로 소설을 들었다고 전했다. 나는이 사실을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은 이상 알 수 없어야한다고 생각했다.

인간 노무현의 고통에 빠져야한다는 생각으로 마비가되었다.

나는 바보가되었다. "



김 윤은 "나는 양모 (간호사)를 돌보고 싶다. 그래서 내게 사본을주세요."라고 말했다.



권, 김 등 두 가지 직무를 담당했던 김씨는 2 ~ 3 일 후 시장 사무실에 와서 두 자녀를 위해 일자리를 구했다.



김대중 컨벤션 센터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계약 기간이 끝나고 10 월에 만기가 된 모든 사설 고시 교사가 딸과 함께 근무하며 지난 4 일간은 사임했다.



김 대통령은 아내에게 대학 졸업자의 딸과 결혼 할 것을 요구하는 등 큰 약속을했습니다.



돈을 4 번 받았던 김씨는 윤씨에게 돈을 요구했고 노정연의 딸을 사기로 동원했다.



윤씨는 "(정연애) 사업에 어려움을 겪어 왔고 상하이에서 들어오지 않는다.



윤 장관은 "한마디로 말하면 이해할 수 없다"며 자신의 지명에 대한 대가로 큰 돈을 보냈는지에 대해 강한 의지를 보였다.



"지명이 아니라면 비밀 거래 다"고 말했다. "수 억 원의 대출금을 받고 내 이름으로 보낼 경우가 있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나는 몇 달 동안 말할 수 없다는 사실에 그냥 속았다."



윤씨는 "김 선생님과 전화 통화가 약 3 ~ 4 회, 문자가 약 40 회 나왔다"고 말했다. 내가 속임수를 쓰지 않으면 최근까지 편지를 교환 할 수 있는지 물어 봤습니다 (10 월).



윤 장관은 "김 위원장은 조사에서 사기와 공공 선거법에 관한 협상을 언급했으며, 또한 경찰 수사에서 이것을 말했다. "



그는 13 일 공직 선거법 위반으로 13 일까지 출석 요구에 대해 "나는 13 일 전에 검찰에 갈 것이고 모든 것을 공개 할 것"이라며 "나는 사진 줄에 서 있다니 유감이다. 나는 시민들을 부끄럽게 여긴다. "



그는 "보통의 거리에 가지 않거나 경제적 인 좌석에서 소형차 좌석에 가지 않고 항상 낮은 위치에 살면서 내가 시민이 될 수 없다는 믿음으로 간다"고 말하면서 그는 말을 흘렸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