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영표-김성태-김관영 '교섭단체 원내대표 회동을 위해'(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더불어민주당 홍영표(사진 왼쪽부터), 자유한국당 김성태, 바른미래당 김관영 원내대표가 5일 오전 국회에서 교섭단체 원내대표 회동을 위해 운영위원장실로 향하고 있다. 2018.12.5 kjhpress@yna.co.kr (끝)


구호 외치는 야3당 대표(서울=연합뉴스) 최재구 기자 = 바른미래당 손학규(왼쪽부터), 민주평화당 정동영, 정의당 이정미 대표가 5일 국회 로텐더홀에서 열린 연동형 비례대표제 도입 촉구 야3당 농성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2018.12.5 jjaeck9@yna.co.kr (끝)





3 NK 파업이 성공에 묶인 것처럼 보입니다 ... "매우 유감입니다"


열린 우리당은 내년도 예산안에 대해 국회 본회의에 아직 합의하지 않았지만 문제 예산과의 최종 협상을 계속했다.



민주당은 여당과 함께 6 일간의 예산안 마감을 제안했지만, 자유로운 한국 의회와 올바른 미래당은 7 일간의 본회의 개최에 전념하고있다. 국회.



여야 대표들은 전날부터 5 개 문제에 대한 포괄적 인 예산을 책정하기 위해 노력해 왔지만, 본회의가 입국 거부로 협상이 어려워한다는 사실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기는 어렵다. .



국회 예산 예산위원회의 특별 예산은 여당과 협상 예산안, 남북 협력 기금, 공무원 증원, 4 조원의 세율에 대한 여당 지도력 협상 틀에 전달됐다. 부족을 줄이자.



중소 야당이 예산 편성 및 선거 제도 개혁 관련 카드로 대형 초당에 대한 압박 수준을 높이는 것도 예산 처리를 극복해야 할 산이다.



법원 절차 (12 월 2 일)를 이미 통과 한 국회는 2014 년 국회 진출 법에 따라 자동 청구 시스템 도입 이후 최신 예산안의 기록을 변경할 것이라고 분명하다.



국회는 2014 년 12 월 2 일 10시 12 분, 2013 년 12 월 3 일 오전 0시 48 분, 2016 년 12 월 3 일 3시 37 분, 12 월 6 일 12시 6 분까지 진행될 것이라고 발표 할 예정이다. , 내년 예산안이 투표되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민주당, 한인당, 인민당 등 3 자간 협상 대표단은 12 월 4 일 오후 임시 협상을 발표했다.

그 이후로 상세한 협상과 실제 작업은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



그러나 일부 관측통들은 협상 과정을 마무리하는 것이 임박했다고 말했다.

이는 예산 제안에 대한 여론의 화살을 피하기 위해 합의를 촉구하는 기류가 감지 되었기 때문입니다.



김성태 한국 수반 위원장은 기자들과 만난 뒤 "4 조원의 적자에 대한 정부의 조치가 곧 가시화 될 것"이라고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



그는 "여당이 정기 회기가 끝날 때까지 예산안을 끌어 들이지 않고 최소한 예산안을 끌어 당기는 것에 동의 했는가?"라는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했다.



3 자 협상 대표들은 오전과 오후 연쇄 회동을 갖고 예산 절차에 관해 논의했다.



그러나 어젯밤 늦게 개최 된 마라톤 협상과 마찬가지로 당일의 규모와 사업에 관해서도 야당과 야당간에 격렬한 대립이 있었다.



민주당은 소위원회 검토 예산 축소로 1 조 4 천억원으로 한층 격하되면 안된다는 입장을 밝혔다.



반면 한나라당과 우파 야당을 비롯한 야당은 단기 취업 4 조원 이상과 남북 경협 예산을 삭감 할 것을 요구했다.



협상 도중 4 조원의 세수 문제가 다시 고조되고 고성군이 집회소로왔다.



이 고통스러운 상황에 더해서, 오른쪽 미래 당, 민주 평화당, 법무부와 같은 3 개 당은 예산안과 함께 선거 제도의 개혁을 이행해야한다고 강력히 촉구했다.



3 국은 오늘 국회 본당 앞에있는 부드러운 홀에서 선거 제도 개혁을 계속 추진했다.



그러나 그는 오후에 청와대 앞에서 공동 기자 회견을 취소했다.

한병수 청와대 총재는 국회를 방문해 3 자 회담을 직접 결정했다.



법무부 이정미 (Lee Jung-mi) 판무관은 비상 기자 회견에서 "선거 제도의 개혁은 정부의 핵심 맹세 다"면서 "야당은 왜 다시 야당에 다시 앉아야 하는가? 붐을 일으키고 불타는 감정을 느낀다. "



손학규 (Sohn Hak-kyu) 최우수 미래당 총재는 3 국 대표단이 참석 한 공동 기자 회견에서 "정부와 여당은 민주주의 정신을 되 살리고 국민의 의지에 적절히 봉사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이에 대해 이찬찬 민주당 원내 대표는 이날 회의에서 "국민들의 삶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법을 다루는 선거법과 연계 할 길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