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사청문회에서 질문 듣는 홍남기 후보자(서울=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가 4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자신의 인사청문회에서 의원들의 질문을 듣고 있다. mtkht@yna.co.kr (끝)


자유한국당 이종구 의원 [연합뉴스 자료사진]


인사청문회에서 답변하는 홍남기 후보자(서울=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가 4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자신의 인사청문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mtkht@yna.co.kr (끝)


더불어민주당 심기준 의원 [연합뉴스 자료사진]





한국의 올바른 미래 "변화로 인한 성장 정책"민주주의 "속도로 승진"


5 월 4 일 그는 홍진남 (Hong Jin Nam) 국회 기획 재정위원회 부총리와 기획 재정부 장관을 만나 청와대에서 청문회를 가졌다.



자민당을 비롯한 야당은 현 정부 정책을 바꿀 의지가 없다며 홍 후보의 입후보를 "예스맨"과 "청와대 바지의 대통령"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나 여당과 함께 민주당은 소득 중심의 성장과 혁신 성장과 같은 정부 정책의 신속한 추진을 촉구하면서 훌륭한 정책 기획 및 조정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주장했다.



박명재 (朴明 宰) 한국 의원은 "김동연이 청와대와 잘 이야기하는"예맨 "후보 인 홍 후보를 임명했다는 평가가있다.



같은 방식으로 국회의원 인 나경원은 "부총리 교체를 통해 우리 경제의 희망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홍콩이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메시지는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김대현 대통령 비서실 장은 "숨은 원 스톱"이라고 말했다.



집권당 이종구 (李鍾國) 여당 소속 의원은 "시장에서 홍 후보는 '청와대 바지'의 대통령으로 불리지 만, 그렇지 않다는 사실을 보여줘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김동연 부총리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



유승민 미래 유망 후보는 청문회 이전에 국회에 제출 된 설문에 대한 후보자의 답변은 첫 번째 경제 팀의 설문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지적했다. 경제 정책을 바꾸지 않고 부총리를 교체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라고 말했다.



"나는 33 년간 공공 봉사에서 그런 식으로 살지는 않았지만 의식이 없다는 것이 상처받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의사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나의 역량 부족을 보완 할 것"이라고 나는 대답했다.



민주당 의원들은 야당의 공격적인 질문과 달리 "우리 경제가 직면하고 포용 정책으로 나아가는 저성장과 양극화의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정책 기획과 조정 기술이 중요하다는 점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심 총재는 "소득이있는 성장, 혁신 성장, 공정 경제가 흔들리는 일이 없도록 계획, 예산 책정, 조정 등 다양한 업무에 참여한 홍 후보자들에게는 많은 기대가있다.



김 총재는 또한 "홍 장관은 청와대에서 공공 개발 원조 (public development aid)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국무 총리 계획을 조정하는 등 행정 경험이 풍부하고 전체 경제 부문에 걸친 정책 기획 및 조정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수 년 동안 급락한 성장 잠재력을 부활시켜야한다."



우익 의원 김성식 의원은 "만성 간염은 군 복무에서 면제됐으며 만성 간염은 치료할 수 없다.

공무원으로 일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는 "행정부 시험에 합격 한 후 병역 면제 혜택을받은 이유는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



홍은 "만성 간염 (공무원 업무)이 '불 활성화 된'경우 그 당시 치료약이 없었기 때문에 합법적 인 전염병이었을 가능성이있다"고 말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