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 대통령 앞 장하성 실장(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장하성 청와대 정책실장이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공정경제 전략회의에서 연단의 발표를 듣고 있다. 2018.11.9 hkmpooh@yna.co.kr (끝)

종업원 인사말 대통령과의 만찬 후 ... 김재명의 농담 "김수현"


 문재숙 (盧武鉉) 대통령 이후 극적인 돌풍을 일으켰던 정화성 전 (前) 대통령 정책 부장은 "



전직 참모장 장은 평소와 같이 직원들의 회의에 참석했다.



그는 보통 농담을 자랑하고 회의 분위기에 대해 농담을하곤했으나 인력 발표를 앞두고 꽤 차가웠다는보고가있었습니다.

 별도의 작별 인사가 없었습니다.



장 장관은 또한 COEX에서 문 회장이 개최 한 공정한 경제 전략 회의의 출현을 포함하여 마지막 날까지 대통령 직을 역임했다.



Jean은 오후 6시에 작업을 끝내고 정책 담당자들에게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직원들은 배낭과 서류 가방 중 하나를 박수 치고 수하물을 나눠주었습니다.



신임 대통령 김연명 (金正明)도 당에 가입했다.

 정 장관은 "김서현 수석 정책 담당자를 만나야한다"며 "잘 지내지 않으면 따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씨는 인사말을 마치고 문택근 집사와 작별 회식에 합류했다.



문 장관과 진 장관은 지난 1 년 반 동안 대통령 방침에 임명되기 전에 운명에 가깝다.



문 장관은 2012 년 대통령 선거에서 고려 대학교 교수를 지낸 정 (Jeong) 경제 정책 설계를 요청했지만 진 (Jean)은 안 후보자 후보 캠프를 거부했다.



문 총재는 2016 년 4 월 13 일 총선을 계기로 새로운 정치 · 민주 노조 전임 총재 안철수를 선출하면서 구호 투수로서의 역할을 요청했다.



장은 작년에 임명 된 후 기자들에게 "나는 2016 년에 민주적 비상 계획의 의장을 물어볼 때 거부했다"고 말했다.



문 장관은 장의 임기 이틀 전인 5 월 19 일에 그를 직접 지명하여 정책 감독직을 맡게했다.



"나는 내 인생을 학자로서 끝내겠다고 생각했지만 내 마음은 흔들린 것처럼 보였다."라고 장은 말했다.



회의가 끝난 후 문 장관은 장을 협상했다.



창씨는 "나는 인민 중심의 정의 경제를 실제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회장은 "경제적 민주화와 소득 중심의 성장을 촉진하고자하는 바램"을 표명하면서 김밥 가문을 만났고 좋은 경제 정책을 시행하기 위해 노력했다.



나는 장의 구체적인 미래 추세를 모른다. 그러나 나는 학자로서의 나의 인생을 끝내 겠다는 나의 의도를 표현했고, 내가 학계로 돌아 왔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연구와 교육 분야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관측이 나옵니다.



청와대 관계자는 연합 통신과의 전화 통화에서 "장은 10 일 뉴욕에 도착 해 1 개월 이상 체재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